코알라콩콩

아기간식추천 :: 후디스 아이얌 사과, 배, 딸기 과일칩 본문

일상

아기간식추천 :: 후디스 아이얌 사과, 배, 딸기 과일칩

코알라콩콩 2022. 3. 2. 06:10


자연드림에서
사과칩을 사봤다가
17개월 내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아이용으로 나온 제품으로 왕창 구매하였다!

자연드림꺼보다
그램당 가격도 훨씬 저렴하였고
똑같이 국산 과일을 사용하여 만들어서
역시나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아이간식이었다


나는 쿠팡에서 샀고
10봉지에 23,300원이었다
3가지맛이라 총 69,900원이었다

사과칩, 배칩, 딸기칩인데
그 중 역시 딸기칩이 가장 비쌌다
(다른건  1봉에 15g, 딸기칩은 12g이다)



동결건조하여
건조과일인데
입에서 사그작 아주 푹신하게 씹혀진다
양은 적을 수 밖에 없다

하루에 한봉지는 거뜬히 먹는다


세가지 맛 중에 딸기가 제일 예뻐서
비싼 딸기만 달라고하면 어쩌지 싶었는데
역시나 딸기부터 손이갔다

하지만 베어 물어보니
시큼했는지 인상을 찌뿌리며 먹지 않더라

이러니 또 걱정!
10봉지나 왕창 샀는데
안먹으면 어쩌지 싶다는..


아무튼 일단 배칩부터 먹더니


사과칩도 다 먹고
덩그러니 남겨진 처음 딸기3개!!

다시 먹어봐도 신가보다
나도 먹어보니 좀 시큼하더라는


다행히도
내가 잘게 잘게 뿌셔주니
한입에 쏙 먹어져서 그런지 맛있게 다 먹었다!
휴우~~ㅎㅎ

과일로만 만든 과자고!
국산과일이라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내 아이에게 건강간식을 줄 수만 있다면
OK

엄마들에게 추천하는
우리 아기 간식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