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에코시티 청계한의원 :: <경옥고> 선물하기 좋은 건강선물 본문

일상

전주 에코시티 청계한의원 :: <경옥고> 선물하기 좋은 건강선물

코알라콩콩 2022. 3. 4. 05:50


한의사 선생님의 실력이 좋으셔서
내가 자주 애용하는
에코시티 청계한의원!

신기하게도 아픈곳을 잘 집으신다!
네이버 리뷰만 봐도 얼마나 실력있는 선생님인지
바로 알 수 있다

오늘 소개하고 싶은 것은
청계한의원의 경옥고 이다!


선반에 한약들 중
녹용경옥고와 일반경옥고가 있는데
내가 소개할 일반경옥고 (10만원)


따뜻한
정성을 담다

라고 써있는
마음 따뜻해지는 쇼핑백


포장이 정성 가득하다


남색의 색상도 고급스럽고
선물용으로도 정말 최고일 듯!

내가 추천하는 이유는
내가 직접 먹어보니
한약을 먹기 힘들어하는 사람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한약이어서이다


만약 선물용이라도 고급지고
개별적으로 조제해야하는 한약과 달리
경옥고는 일반적으로 누구나 다 먹을 수 있는
한약이어서 선물용으로도 추천!


끝까지 안에까지 고급지네!!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먹고나면 더 반하게 되는 경옥고이다!


경옥고에 대한 설명도 있다

늙은이를 젊어지게 하고 온갖 병을 낫게 한다
정신이 좋아지고 오장이 충실해지며 백발이 다시 검어지고
등등!

그리고 혹시나 걱정되면
한의사 원장님과 상담 후 결정해도 된다


나는 면역질환이 있어 걱정이 되었지만
상담 후 이정도 한약은 괜찮다 하셔서 먹어보고
반한 경옥고이다

기력이 약해졌다면
청계한의원의 경옥고 추천 추천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