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혁신도시 화요스시 :: 가볍게 즐기는 스시집 본문

일상

전주 혁신도시 화요스시 :: 가볍게 즐기는 스시집

코알라콩콩 2022. 2. 20. 05:45


맛있게 먹었던 스시가게
전주 혁신도시 화요스시를 소개한다

작지만 알찼던 가게이다


메뉴판 이미지 참고!


테이블 바로 옆에 오픈형 주방이 있을 만큼
위행에 자신있고 깔끔한 화요스시!


기본 반찬만 봐도 설렘ㅎㅎ
이제 스시를 곧 먹겠구나!


감자튀김이 반찬으로 나왔는데
그리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었음에도 맛있었음!


시킨 모듬초밥이 나왔다!
초밥은 말할 것도 없이
입에서 사르르 녹는 ㅎㅎ


돈까스도 나오고!
사실 일식보다 양식 돈까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감흥은 없었다 (개인취향)


김치우동!!!
우와 이게 진짜 놀랐던 맛이다~

나는 한국인이지만 김치을 그닥 좋아하지 않다
해외여행가서 2주를 지내도
컵라면, 김치 단 한번 생각나지 않은 사람이다
김치찌개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
김치우동 이건 신랑이 시킨 메뉴인데
생각지도 않게 맛있어서 놀랐다!

본죽에서 해장죽으로 나오는 그런 느낌의 맛이었다
남자들이 얼큰하게 좋아할 맛이었다는!!

스시가 먹고 싶은날
화요스시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