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혁신도시 마카롱 :: 스윗타임 본문

일상

전주 혁신도시 마카롱 :: 스윗타임

코알라콩콩 2020. 1. 23. 09:18

서울경기지방에는 꽤 있는 마카롱 체인점인데
전주에는 딱 한군데 있다.
전주 혁신도시에 위치해 있는 스윗타임 마카롱집!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마카롱을 선물하기로 하였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의 마카롱들이 많이 있었다.
고심끝에 몇개를 고른 후 포장도 마카롱의 장식부분이
잘 보이게끔 예쁘게 담아주셨다.

크리스마스트리는 머랭쿠키이다.
여기에 꼬끄도 따로 파는데 이땐 행사해서 꼬끄도 무료로
받았다. 꼬끄가 정말 맛있는거구나ㅎㅎ

사실 체인점이라고 하여 맛을 의심하였는데
5명 정도의 학생에게 선물을 다 해주었는데
결과는 완전 굿!!

마카롱이 저렴한 간식은 아니니 자주 먹지는 못하는데
마카롱을 받았다는거에 기뻐하고
예쁜 디자인에 기뻐하고
맛있다고 기뻐했다ㅎㅎ

내가 만든건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흐뭇~
크리스마스 선물로 잘 골랐다는 뿌듯함!!

어린이날에도 선물로 주면 좋을 것 같다!!

전주 혁신점 스윗타임 여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구매한 후기이다.

특별한 날 비쥬얼 좋은 마카롱으로 아이들에게 선물해주면
아이들이 무척 행복해할 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