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이마트 빵 :: 후레쉬크림카스테라 / 이 빵 뭐임!! 일단 집어들어야할 빵!! 본문

일상

이마트 빵 :: 후레쉬크림카스테라 / 이 빵 뭐임!! 일단 집어들어야할 빵!!

코알라콩콩 2021. 11. 26. 05:50


전주 에코시티 이마트를 찾았다
오픈한 지 한달정도 밖에 되지 않아
깔끔했던 이마트!

코로나라는 말이 무색하게
사람이 정말 많은 주말이었다

위드코로나


이제 코로나도 어쩔 수 없이 같이 살아가야할 존재..
얼른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하는 날이 오면 좋겠다

일단 아쉬운 마음, 답답한 마음을 달래러
오랜만에 대형마트를 갔다


사실 푸드코트를 가고 싶었지만
푸드코트는 없는 듯 했다
대신 빵 코너로~~


베이커리 코너에 오니 눈이 휘둥그레졌다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빵들!


색이 다른 치즈로 저렇게 모양을 내니
새롭게 보이는 크로와상 소시지빵이었다

저런 빵들도 있지만
이마트에는 가성비 좋은 빵들도 참 많다

케이크까지도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기념만 하고 싶을 때 사면 좋을 것 같았다

그리고 묶음포장 있는 빵들이 가성비가 좋은데
솔직히 맛을 기대하지 않았다
그래서 사고 싶지 않았지만
신랑이 전에 맛있게 먹었던 카스테라가 있다해서
신랑을 믿어보기로 함!
구매해보았다~


후레쉬크림카스텔라

4개에 6480원인
생크림이 들어간 카스테라빵이다

1개에 1620원꼴이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

이마트에서 묶음으로 팔아서 그렇지
카페에서 하나씩 내주는 빵이었다면
우와~
했을 비주얼이었다


마침 커피를 마시는 참이라
같이 먹고 싶어졌다


유산지를 벗겨내어보니
카스테라의 촉촉함이 느껴지는 빵~


우와!!
안에 생크림도 가득하다


커피와 함께 즐겼는데
이건 뭐 입에서 그냥 녹는다!!!

+.+

내 눈이 이렇게 됨!!
ㅋㅋㅋㅋㅋ

이마트 갈 때마다 사와야겠다


1620원짜리인데
스타벅스 디저트에 밀리지 않는 맛이었다
👍👍

이마트 칭찬해!

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비쥬얼 좋고

이마트 가면
모두 하나씩 겟 해서 오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