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에코시티 키즈카페 :: 키즈다쿵, 깔끔한 실내 놀기 좋은 곳 본문

일상

전주에코시티 키즈카페 :: 키즈다쿵, 깔끔한 실내 놀기 좋은 곳

코알라콩콩 2021. 11. 18. 06:00


에코시티 키즈카페
키즈다쿵


다른 곳보다 요금은 좀 비싼 편이었다
2시간 14,000원
보호자 4,000원 (아메리카노 포함)


그래도 따로 시키는 음료메뉴는 저렴하였다


우리아기는 이제 막 돌이 지난 아긴데
놀 수 있는 게 한정적이긴 했다


각각 공간별로 꾸며져 있어
깔끔했던 키즈다쿵


어른들을 위한 테이블도 곳곳에 많다


넓직하고
미로같이 숨겨져 있는 공간들이 많아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아이스크림 놀이도 좋아하는 우리 아가


우리 아가는 어리지만
곳곳이 신기하고 재미있나보다


얼른 커서 이런 놀이 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예쁜 인형과 입어볼 수 있는 드레스~


여기서 인형놀이 하면 아주 재밌겠다


요즘은 키즈카페가 참 잘 되어있어서
집에 많은 장난감을 사놓지 않아도 되어서 좋다

일주일 한번씩 와서 재밌게 놀고가면 되니깐~~^^


여긴 정말 아가들을 위한 공간이다
근데 집에 있는 것들이라 너무 식상했다

하지만 어린아가가 놀긴 여기가 안전하긴하다..


아가 노는 곳에도 마련된 테이블


공도 한번 집어보고


말도 타보고


예쁜 화장대도 있다


쇼파에 언니오빠들이 뽁뽁이? 놀고 놓고간김에
우리 아가도 한번 가지고 놀아보았다
집에 있는 건 좋아하는데
너무 크고 많으니 당황한 듯 ㅎㅎ


주사위와 볼풀공이 있는 공간
미끄럼틀도 탈 수 있다


아직 어린 아가는 놀기 위험하니 다른 곳으로~~


편백나무 큐브가 있는 곳이 좋은 것 같다
아가들에게 촉감놀이로도 좋고


각종 중장비 장난감이 있고
담을 통도 있어
큐브 넣는 놀이도 하고


하지만 어린아기들이 이곳에서 놀 때는
순식간에 입에 가져가버리니 조심해야한다
우리아기도 그랬지만 옆에 있는 아기도 입으로 쏙

좋은 방법이 있다면
여기서 놀 땐 쪽쪽이를 물려주면 된다


키즈다쿵 문 입구 있던 앵무새들인데
잠깐 앵무새도 보여주고..


언니오빠들 위에서 낚시하는 것도 구경시켜주었다
아직 못 걸으니
이리저리 데려다니며 구경시켜줘야하는..ㅎㅎ


2층으로 올라가보니
자동차 주차놀이도 있었다


작은 주차놀이도 있어
우리아기한테 딱 맞는 장난감이었다


이거 가지고 한동안 재밌게 놀았던ㅎㅎ


옆 방으로 가니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인형의집도 있었다
조금만 크면 신나게 놀겠지? ㅎㅎ


또 옆방으로 가니
공룡 악어 파충류 장난감들이 있었다


실감나는 장난감들ㅎㅎ


여기 곤충들도~~


우리 아가는 사실
문 앞에서 악어와 공룡을 보고
겁을 먹어 한동안 들어오질 못했다는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코인노래방도 있고
자동차 게임도 있어 알찬 키즈카페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