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중화산동 본점 소바가 :: 콩국수/왕돈까스/소바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여기! 본문

일상

전주 중화산동 본점 소바가 :: 콩국수/왕돈까스/소바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여기!

코알라콩콩 2021. 11. 14. 06:30


콩국수를 특히 좋아하는 나를 위해
남편이 찾은
중화산동 소바家 본점

맛집이라 하여 기대감을 품고 들어갔다


밖에서 보기에도 큼직한 식당!


소바 8,000
비빔소바 9,000
콩국수 8,000
만두 5,000
왕돈까스 11,000
곱배기는 1,000 추가


넓직한 내부이다
의자가 있는 테이블도 있고
좌식 테이블도 있다

아기의자는 없지만
좌식테이블 자리가 있기 때문에
아기를 데리고 가도 좋은 음식점이었다


콩국수 8,000

나는 콩국수를 좋아하고
남편은 소바를 좋아하는데
보통 같이 파는 곳이 없기도 하고,
있어도 여름이 아니면 콩국수를 안하기도 하였는데

소바가는 콩국수와 소바를 같이 해서 좋았다!

콩국수!!

나는 어설픈 콩국수는 싫어한다
진한 콩국물로 만든 콩국수여야 한다!
특히 좋아하는 콩국수 집은
진미집이었는데

소바가는 이름은 소바지만
콩국수가 왜 이렇게 맛있어?!!

콩국수 덕후 마음을 훔쳐간
진짜 콩국수였다!!

설탕을 더 안넣고 먹어보았는데
짭짤하면서도 약간 달달한
그냥 먹어도 간이 맞아 그냥 먹었다!

그냥 후루룩 들어가는
정말 맛있는 콩국수였다

글을 쓰니 또 먹고 싶어지는...
소바가가 집 앞이면 참 좋겠다ㅠㅠ


소바 8,000

남편은 소바를 참 좋아한다
남편도 참 맛있게 먹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소바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여름뿐만 아니라
추워지면 이상하게 더 생각나는
시원한 음식들이다❤️


왕돈까스 11,000

아 그리고 빼먹을 수 없는 왕돈까스!!
기대는 하지 않았고
면만 먹으면 왠지 배가 안찰 것 같은 심심함에
주문한 고기음식 왕돈까스 였다!!

가격은 있지만
왕돈까스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가격이다

그리고 먹어보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간혹
소바나 콩국수를 먹으러 가며
돈까스를 시켰는데
돈까스가 별로인 집이 있다 ㅠㅠㅠ
뭔가 아쉬움을 남기고 오는데

소바가의 돈까스는 취향 저격!!

정말 바삭했고
소스가 가장 중요한데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계속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다


재방문의사
100%
오랜만에 제대로 된 맛집에서 먹게 되어
기분 좋았던 식사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