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혁신도시 정육식당 차린 :: 뷰 좋은 분위기 맛집❤️ 본문

일상

전주 혁신도시 정육식당 차린 :: 뷰 좋은 분위기 맛집❤️

코알라콩콩 2021. 11. 8. 05:55



전주 혁신도시
기지제 앞 정육식당 차린을 찾았다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호수가 보여 뷰가 좋은
고깃집으로 알려져있다


한켠엔 좌식 테이블도 있었다


정육식당이라
먹을 고기 픽해서
가져가기~


조명이 좋았던
차린

분위기는 이탈리안레스토랑이다ㅋ


기지제가 보이는 창가 앞에 예약을 하였다


플레이팅이 예뻤던 차린

반찬으로 나온 육회였는데
저 얇은 몇가닥은 깻잎인가 싶다 ㅋ


앞 접시도 모던하고
플레이팅도 세련되게


소고기 왕창 집어왔다
그 뒤에 두팩 더 집어와서
총 265,000원 나옴ㅎㅎ

정육식당이니 1인 상차림도 받는다


고기를 구워보자


남편이 고기를 참 잘 구우는데


그래서 연애때부터 호강하는
나 ㅎㅎ


평소에도 집에서 스테이크 구워주는데


여기서 실력발휘하면 어떻게 ㅎㅎ


남편이 잘 굽긴 했지만
고기 자체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살치살은 입에서 녹아내리는!!

분위기도 좋았던 차린!!

아쉬운 게 있었다면
직원들이 대체적으로
잘 못 알아 듣는다ㅠ

한두번이 아니라서
몇번을 얘기해야하고
잘 못 알아들어 응대가 제대로 되지 않아
다시 얘기를 해줘야했다ㅠㅠ
우리가족 맛있게 밥먹다 성질이 났다는 ㅜㅜ

그날 직원들만 아니었다면
기분이 더 좋았던 식사였을텐데..
알바는 늘 바뀌고 교육은 계속 받을테니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길 기대해본다

분위기 좋은
전주 혁신도시 정육식당
차린
후기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