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여의동 놀보가 :: 오리주물럭쌈밥 본문

일상

전주 여의동 놀보가 :: 오리주물럭쌈밥

코알라콩콩 2021. 8. 22. 05:30


신선한 야채 한가득
쌈밥이 먹고 싶어
여의동의 <놀보家> 를 찾았다


사장님이 화분을 좋아하시나
푸릇푸릇 식물들이 많이 있었다


어디나 코로나로 쳐진 칸막이~
씁쓸한 마음..
언제 끝나려나 코로나..


한쪽에 자리잡고
쌈밥 중 주물럭쌈밥을 시켰다


먼저 밑반찬이
시골 밥상이 생각나는 반찬들이라 좋았다
나온 쌈채소를 보니 벌써 몸이 건강해지는 것 같다


반찬들이 너무 맛있었던 밥집이었다


쌈밥 말고 그냥 밥상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다


나온 주물럭!
그냥 주물럭 자체를 시킬 땐 맛있었는데
쌈밥 주물럭은 조금 못 미쳤다

그래도 오랜만에 든든하고 건강한 밥을 먹고 가서
만족했던 상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