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애터미 뉴 핸드크림 :: 펌핑용기로 수시로 촉촉한 손 만들기 본문

일상

애터미 뉴 핸드크림 :: 펌핑용기로 수시로 촉촉한 손 만들기

코알라콩콩 2021. 8. 14. 05:50


이전의 애터미 핸드크림은 휴대용만 있었다
나는 그 휴대용 핸드테라피를 좋아했었는데
집에선 잘 쓰지 않게 된다는 단점이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대용량 핸드크림이 나왔다

집에서는 작은 핸드크림을 가방에서 꺼내어
뚜껑을 열고 바르기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었는데

이제는 대용량 핸드크림으로
언제든 한번 두번 펌핑하여 바를 수 있어서
손관리를 잘할 수 있게 되었다


300ml 애터미핸드크림


언뜻보면 바디로션으로 착각할수도!


그나저나 요즘 애터미 디자인 리뉴얼되며
깔끔하면서도 세련되어졌다


나의 경우는 침대 옆에 두고 쓰니 딱 좋았다
주방에서 설거지를 많이 하는 사람은
주방에 하나 더 놓아도 좋을 듯 하다


나의 경우는 평소에는 손을 많이 써서
씻기를 반복해 핸드크림을 바를수가 없었는데

잠들기 전,
긴 밤 동안 손에 영양과 보습을 줄 수 있어서 최고였다!

보통의 핸드크림은 작은 치약형태로 뚜껑을 열어야하는
번거로움있어 자기전에 사용하기 귀찮았는데

애터미 핸드크림은 팔만 뻗어 눌러주기만 하면 된다^^


처음 바른 날이다
안 예쁘고 푸석한 손이 예뻐질 수 있길~~
윤기있는 촉촉한 손으로 거듭나길~~

오늘도 굿밤🌃

회원가 문의는 댓글 남겨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