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애터미 스킨부스터 :: 고급진 시너지앰플, 24k골드 앰플은 사랑~ 본문

일상

애터미 스킨부스터 :: 고급진 시너지앰플, 24k골드 앰플은 사랑~

코알라콩콩 2021. 8. 26. 05:55


애터미 제품들은 무조건 사랑하는 나!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우수!

애터미 기초화장품 중 고급화장품에 속하는
시너지 앰플
흡수를 돕는 스킨부스터기계를 소개하려한다


애터미 기초화장품은 저렴한 편인데
시너지앰플은 가격이 있는 편!
그래봤자 다른 브랜드에 비하면 정말 싼 편이지만

다른 애터미 제품에 비하니
조금은 부담스러웠던 가격이었다
그렇지만 30대가 된 내 피부를 위해
시너지앰플과 스킨부스터를 써보기로 하였다

시너지앰플 98,000
스킨부스터 148,000


시너지앰플 프로그램
1. 어드밴스드 하이드레이션
2. 비타 루미너스
3. 24k 골드 인퓨전
4. 미라클 리쥬베네이팅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는데
4주 프로그램이다
일주일에 한 통씩 쓰며 달라져가는 피부를 느껴보도록!

**물론 나에게 필요한 앰플만도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른쪽은 스킨부스터 기계!

없이 사용해도 되지만
있으면 흡수률이 좋아 피부에 도움이 되어
큰 맘 먹고 구매하였다!


<4가지 앰플의 설명서>


스킨부스터 케이스엔
보관천과 충전기가 들어있다


스킨부스터
딱 봐도 새하얀 애터미 디자인이다
무척 깔끔하게 생겼다


먼저,
충전기에 꼽아 충전을 해두었다


사용설명서도 읽어보았다


스킨부스터는
따뜻한 온도와
진동마사지
피부통로를 열어주어

흡수율을 높여준다


피부의 모공은 정말 미세한데
보통 화장품 입자는 당연히 모공보다 크다고 한다
그래서 보통 화장품은
깊숙히 들어가지 못하고 밖에서만 겉도는데
스킨부스터가 일시적으로 피부의 통로를 만들어 준다고 한다


4가지 모드가 있는데
화장품에 맞게, 나의 피부에 맞게
설정하여 사용하면 된다


시너지 앰플은 미리 완성되어있는 게 아니라
알갱이가 들어있는 코어앰플과
상단에 액티브앰플로 나뉘어져있다

처음 쓰기 전에 섞어주면 된다


이렇게 알갱이가 보이는 코어앰플


위쪽 뚜껑을 눌러두면
상단에 있던 액티브앰플이 내려온다


예쁜 파란 앰플이다


잘 섞이면 사용해주면 된다


얼굴에 바르고
스킨부스터와 함께 사용!

처음 느낀 것은 아프지 않은데? 했다가
이삼일 되니 또 아픈 것 같았다
처음에는 적응기간이 필요해 아플 수 있는데
지금 3개월 이상 매일 쓰니 이젠 아프진 않다

다만 피부트러블이나 상처가 있는 부위는
따끔거려 피하는 것이 좋고
입안에 교정기가 있는 경우 아프기 때문에
철이 있는 부위는 피해서 해준다



내가 4가지 앰플 중 가장 좋아하는 앰플은
24k가 들어있는 앰플이다!

다른 앰플들도 효능이 좋지만
왠지 금가루를 보면 모든 사람들이 설레지 않나?
뭔가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다ㅎㅎ


24k앰플은 다른 앰플보다 쫀득한 느낌이다

애터미는 가성비가 좋아
돈 쓴 것에 비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어
내가 너무 좋아하는 상품이다

고급진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시너지앰플과 스킨부스터이다

문의는 비밀댓글로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