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송천동 <황씨네 대가추어탕> :: 치자돌솥밥과 함께 먹는 본문

일상

전주 송천동 <황씨네 대가추어탕> :: 치자돌솥밥과 함께 먹는

코알라콩콩 2020. 9. 19. 06:05




황씨네대가추어탕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로 47

송천초 부근에 있다


꽤 늦은 점심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식사 중이었다.

치자돌솥밥+추어탕
9,000원
차림으로 주문하였다



반찬이 나오고,
추어튀김은 서비스로 인원수대로 나온다.

추어튀김과 고추추어튀김이 있는데
서비스로 나온 건 고추추어튀김이었다!
개인적으로 고추라서 좋았다ㅎㅎ


큰 통에 담긴 김치는
먹을만큼만 직접 잘라주었다


드디어
치자돌솥밥과 추어탕이 나왔다

사실 엄청 오래 기다렸다ㅠㅠ
돌솥밥이 시간이 걸리니
기다림은 필수!!
이거나,
미리 전화하고 가시길 바란다

배고파 죽는 줄 알았다ㅋㅋ
그래도 치자의 예쁜 색을 보고 나니
맘이 사르르 풀리는ㅎㅎ



같이 있던 부추를 추어탕에 넣어주고
정신없이 먹어주었다ㅎㅎ


예쁜 노란 치자밥은 밥을 덜어
추어탕에 말아 먹고,



아래의 밥은 제대로 누룽지가 완성되었다!!

이 누룽지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추어탕에 넣어 먹으니
누룽지의 바삭함 때문에 더 맛있었다!

같이 드신 엄마도
이렇게 먹으니 맛있다고 새로운 걸 아셨다며
맛있게 드셨다!

누룽지가 국에 들어가면
바삭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계속 바삭하더라~~

식감이 좋으니 이렇게 먹는 걸 추천한다ㅎ

치자밥은 이 집의 시그니처이다~
황씨네대가추어탕하면
치자돌솥밥이 먼저 생각난다!

몸보신으로 추어탕 한 번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