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분식집 :: <얌스> 전주 송천점 배달후기 본문

일상

분식집 :: <얌스> 전주 송천점 배달후기

코알라콩콩 2020. 9. 15. 06:00





송천주공아파트(뜨란채)
후문 맞은편에 있는

<얌스>
전주 송천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붓내3길 28
063-276-3337



집에서 자주 김밥도 해먹고
쫄면도 해먹고
돈까스도 튀겨먹어서

딱히 분식배달을 시켜먹는게
아깝다고 생각했다

이 날은 요리하기도 귀찮고
배달어플에서 얌스 리뷰가 좋아서
얌스로 시켜먹기로 하였다




13,000원 이상 배달이 가능하고
배달료는 2,000원이다

얌스가 쫄면이 그렇게 맛있다고...
쫄면에는 김밥이지!!
돈까스도 빠질 수 없지!!

물론
쫄면+김밥+돈까스 세트가 있긴한데
양이 적을 듯 하여
따로 시켰다





새지 않게 뚜껑안에 랩으로 덮여있다.



쫄면을 비벼주고~

리뷰처럼 쫄면이 맛있긴 하였다!
보통맛인데도 매콤하였다!

쫄면은 신포우리만두가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얌스가 조금 더 저렴하고
신포 못지않게 맛있었다!





기본김밥이다!
요즘 김밥 기본이 2,000원은 한다.
(1000-1500원일 때가 그립구나)

김밥이 두툼하긴 했지만
내용물은 너무 작게 썰어있고
대부분이 밥이라 실망하였다

그러나 맛은 왜 있는 걸까?ㅋㅋ
간이 잘 됐나보다~

밥이 상대적으로 많지만
보기와는 다르게 맛있음





그리고 나의 최애 돈까스❤️
기본돈까스는 집에도 있기 때문에
고구마치즈돈까스를 시켰다!

얌스 돈까스 위에 뿌려져있는 소스가
돈까스를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했다!

그리고 찍어먹는 소스도 하나 더 있다는 사실!





얌스 돈까스 왜케 맛있음?!!! +.+

소스에 풍덩 찍어먹으니
따로따로 찍어먹는거긴 하지만
경양식 돈까스 먹는 맛이었다!

신랑도 돈까스 인정~~!!





고구마치즈돈까스인데
고구마가 사실 잘 보이지 않는다

가끔 조금 보이는 정도?!

근데 먹으면 고구마무스가 씹힌다~
고구마가 많으면 너무 달아
돈까스 맛을 해쳤을 듯!


지금도 소스와 먹으니 달달한 편이라ㅎ





그 외에
국물이 깜찍하게 작은 통에 온다.

우동국물이라기보단
멸치우려낸 향이 많이 난다!

건강한 맛으로 맛있다~~


분식 시켜먹는 거 아깝다고 생각했는데
시켜먹길 잘했다고 생각이 듬!!ㅋㅋ

앞으로 종종 시켜먹을 것 같다ㅋㅋ

얌스 쫄면, 돈까스 최고!!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