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평화동 단짠아쿠아 :: 물고기 외에도 다른 동물들도 볼 수 있는 대형아쿠아카페 본문

일상

평화동 단짠아쿠아 :: 물고기 외에도 다른 동물들도 볼 수 있는 대형아쿠아카페

코알라콩콩 2024. 7. 5. 11:43


전주 시내 안에서 아쿠아카페는 많이 가보았는데
평화동에 있는 단짠아쿠아가 새로 생겼을 때쯤
다녀오게 되었다


우리집에선 좀 멀긴 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기대하고 간
단짠아쿠아


들어가니 정말 넓직!!!


다른 아쿠아카페에 비해
넓고 고급진 공간이었다


인테리어가 세련되었는데
한쪽 벽면엔 일회용컵에
물고기 한마리씩


어느곳이나 앉아도 많은 물고기들을 볼 수 있어 좋다


다른쪽으로 가보면
귀여운 펫들이 있었다


밖으로 나가면
먹이체험 할 수 있는 동물들도 있었고

물고기 잡는 체험도 있어 잡는데
엄마는 손 넣기 싫음..
물고기 똥물 너무 싫어 ㅜㅠ

겨우 두마리 잡았는데
집에 가져가도 되는거지만
나는 두고옴 ㅜㅜ
엄만 못키운다 ㅎㅎㅎ


있으면 시간이 뚝딱 지나가는
단짠아쿠아 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