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자연드림 <카야잼> :: 달걀의 고소함과 코코넛밀크의 달콤한 조합 본문

일상

자연드림 <카야잼> :: 달걀의 고소함과 코코넛밀크의 달콤한 조합

코알라콩콩 2023. 11. 12. 05:45


싱가폴을 좋아해 4번 여행하면서
갈때마다 꼭 먹고오는 카야토스트!

한국에서도 그런 카야토스트를 먹고 싶지만
바싹 구운 빵을 포함하여
똑같은 맛을 구현하긴 힘들다

아쉬운대로 카야잼은 종종 사먹었는데
자연드림에서도 카야잼을 판매하여
건강하게 먹을 수 있으니 구매해보았다


유통은 자연드림이지만
이 잼도 복음자리에서 나왔더라는!


자연드림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엄선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먹었다


뽀얀 카야잼


빵을 많이 먹고 싶진 않아
반으로 잘라 빵 한쪽만 먹을 예정


넉넉히 바른 카야잼에
빠지면 서운한 차가운 버터를 올려주었다


그냥 먹으면 카야토스트인데
야채섭취를 하고 싶어
집에 있는 적양배추를 얇게 썰어 올려주었다


다른쪽도 발라


덮어주니 초간단 토스트


적양배추가 들어가
색감과 식감이 좋은 토스트였다

이 카야잼은 은은하고 너무 달지도 않아
맘에 들어 그 뒤로도 3통 더 샀다ㅎㅎ

카야잼 먹으니
싱가포르 여행 또 가고 싶다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