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익산 액션하우스 :: 아이와 시간보내기 좋은 동물체험관 본문

일상

익산 액션하우스 :: 아이와 시간보내기 좋은 동물체험관

코알라콩콩 2023. 11. 6. 05:30


전주에 아이키우며 살면
한번쯤 가봤을 익산 <액션하우스>

주차장이 넓직해서 주차 걱정은 없었다


주차를 하고 표지판을 따라 걸어가보니
큰 광장이 나오고


조금만 더 가면 액션하우스라고 표지판이 있었다


서동농촌테마공원이라며
잔디에 물뿌리는 중이기도~


액션하우스까지 가는동안 자연을 느끼며!


멀리서 동물들이 보이기 시작하여
맞게 잘 왔구나 싶었다


대인 소인 상관없이
24개월 이상이면 1인 8천원 입장료가 있다


안에 들어가니 온갖 동물들이 있었다


가장 먼저 문앞에서 반겨준 원숭이!

아니 원숭이가 있다니 ㅎㅎ
하고 신기했는데 더 신기한 동물들도 많았다


고양이와


귀여운 얼굴의 개까지


파충류
뱀도 있었고


거북이


앵무새


병아리


귀여운 고슴도치


햄스터


토끼


돼지


은여우


사막여우


족제비


다람쥐


올빼미


스컹크나 이름 모를 동물 등등
정말 다양했다


먹이체험비를 내고
먹이를 줄 수 있어
당근 상추류 주고
밀웜을 먹는 동물도 많아서…
아이가 밀웜을 주고 싶다고 하는데
벌레가 우글우글 꿈틀대는데
같이 주다가 쓰러질 뻔 했다…ㅠㅠ
아이가 4살이라 밀웜 주다가 바닥에 자꾸 떨어뜨리니
대신 집게로 주워주는데 진짜 너무 역겨….
ㅜㅜㅜㅜㅜ



밖을 나가니
타조나 멧돼지 같은 동물들이 뛰놀고 있었다


같은 먹이를 먹을 수 있어서
먹이체험으로 산 먹이를 주었다


다시 들어가서 사진 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동물들을 한번 더 둘러보고
나왔다


뒤쪽으로 가니
저수지인지 호수인지
넓게 펼쳐져 있어서
아이와 걸으며 바람도 쐐었다


어린이집 하원 후 심심할까 들린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알차서 좋았다

사장님이 막 친절하진 않으셨지만
아이를 생각하면 가기 좋은 곳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