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급할 때 먹는 <자연드림 간편 미역국과 유기농햇살밥> 본문

일상

급할 때 먹는 <자연드림 간편 미역국과 유기농햇살밥>

코알라콩콩 2023. 11. 4. 05:45


3살 아이와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일주일동안 여행을 하다 보니 유아식을 챙겨갈 수도 없고
준비한 것이 자연드림 미역국과 자연드림표 햇반이었다


집에 전기포트가 있어 챙겨갔다


이 미역국은 분말형태라
여행 때 챙기기 좋은 식품이었다


총 3인분 정도 나오는 미역국이라
적당히 끓여주었다


물에 마른미역을 넣고


준비된 즉석분말스프도 넣어주었다


유아식하는 아이가 먹을거라
밥을 넣어 죽처럼 끓여주었다


양이 많다보니 생각보다 끓는데 오래걸렸다


아이는 배고픈데 끓고 밥이 퍼지고
식혀먹는데 오래걸려 힘들었다는 ㅋ
미리 준비할걸..


미역도 많고


다만 간이 안되있고
너무 미역만 먹는 거 같아 영양이 심히 걱정되어


가지고 있던 초록마을 <밥에한우솔솔>을 뿌려먹었다

그러니 좀 영양가 있는 것 같았다는 ㅎㅎ

캠핑가거나 급할 때 챙겨먹기 좋은
자연드림 즉석 미역국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