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햇반 쿡반<낙지비빔밥> 내돈내산 후기 본문

일상

햇반 쿡반<낙지비빔밥> 내돈내산 후기

코알라콩콩 2023. 10. 23. 17:50


자연드림 낙지볶음밥을 좋아하는데
인터넷 쇼핑에서 낙지비빔밥을 보게 되어
주문해보았다

다른 점은 햇반 쿡반의 제품은 비빔밥이라는 것!
그래서 전자렌지 사용으로 간편하다


양념장과 비빔밥!

1인분양이 180g으로 적은 편이니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길 추천!


나는 상추와 계란, 콩나물무침을 넣었고
깨도 뿌려주었다!


열심히 비벼서


먹어보니 웃음에 났다
맛있어서가 아니라
자연드림 제품은 집에서 한 것 같은 맛인데
이건 인공적인 소스향 ㅋㅋ

시판은 어쩔 수 없나보다
건강한 음식같은 느낌린데 별로 건강하지 않은
소스맛을 느끼던 중
참기름을 한번 쳐서 먹었더니
이 맛이다! 싶었다

참기름도 조금 쳐서 먹길 추천한다!

비빔밥이라 수분이 많고 부드럽게 먹어져
좋은 식감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