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헬로맘떡볶이 :: 김치맛 대박, 기본소스와 로제는? 솔직후기 본문

일상

헬로맘떡볶이 :: 김치맛 대박, 기본소스와 로제는? 솔직후기

코알라콩콩 2023. 4. 22. 06:20



카카오 톡딜에 뜬 헬로맘 떡볶이가
인기도 있고 후기도 좋아서
길쭉한 떡볶이가 궁금하여 시켜보게 되었다


로제가 가장 먹고 싶어서
로제와 보통맛을 시켰고
신메뉴 김치맛 하나는 서비스로 왔다


일단 기본떡볶이!

(나는 모두 반절양만 조리해서 먹었다)
떡은 길쭉하고 쫄깃하였고
몇번 해먹어도
집에서 해먹는 떡볶이맛이라
특별함이 없어 아쉬웠다


그렇게 먹고 싶던 로제!

레시피에 비엔나와 함께 조리하기 추천이라
집에 있는 슬라이스 햄이라도 넣어주고
첨에 올리브유와 마늘을 볶아주고
스파게티 느낌으로 만드는 방식이었다

우유를 넣으면 더 부드럽다는데
없어서 치즈로 느낌을 냈다


꾸덕꾸덕 로제!

떡은 납작한 모양이 있어
로제용으로 쓰려고 선택하였다


후에 우유로도 조리해보았는데
헬로맘 떡사리는 찰지고 매력이 있지만
딱히 다시 주문하고 싶다라는
감흥은 없었다


그러다
사실 가장 궁금하지 않았던
“김치맛”

무슨 떡볶이에 김치? 라는 생각에
서비스로 온 신제품 김치맛은 가장 늦게 먹게 되었다


하지만 나의 실수였으니..

기본 떡볶이는
집에서 하는 맛이랑 다를게 없었는데
김치맛은 감칠맛 있고
음~~ 소리가 나오는 매력!

이걸로 시켜야했다
살짝 시큼함 돌고 진짜 맛있다


맛보고 배부르게 먹으려
뒤늦게 라면사리 넣음



로제랑 그냥 떡볶이 시킨걸 후회함
사실 다른맛은 딱히 맛있다 느끼지 못해서
내가 해먹을걸 왜 주문했지? 싶었는데
김치맛은 정신없이 들어감 ㅎㅎ
이거지!

김치맛 때문에 헬로맘 다시 시킬 의향이 생겼다
다음엔 김치맛과 짜장떡볶이로 주문해 볼 예정!

내돈내산 헬로맘 떡볶이 후기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