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삼천동카페 <아리아 >:: 마당 넓은 브런치 카페 본문

일상

전주 삼천동카페 <아리아 >:: 마당 넓은 브런치 카페

코알라콩콩 2023. 3. 23. 05:35


전주 삼천동의
카페 아리아를 소개한다


큼직한 건물과 주차공간도 걱정없이 넓직하고
멍멍이도 반겨준다


메뉴가 있는데
브런치도 준비되어있다

식사를 하러 갈거라
우리는 차만 마시기로!


1,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
오픈 시간에 가서 여유롭고 조용히 즐길 수 있었다


나무건물 냄새가 많이 나는 편!
있다보면 익숙해진다


1층을 둘러보고
2층에 자리하기로 하였다


3월이라 아직 추운 날씨라
햇살 좋은 창가쪽에 앉았다

몸은 금방 따뜻해졌고


햇볕에서 차도 먹으니
기분이 좋았다


나오며 보니
야외석도 근사하려
날씨 좋은날은 이 곳에 자리해도 좋을 것 같다는!

브런치도 먹으러 꼭 와야겠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