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호성점 돈까스클럽 :: 사람 붐비는 인기 많은 패밀리레스토랑 본문

일상

전주 호성점 돈까스클럽 :: 사람 붐비는 인기 많은 패밀리레스토랑

코알라콩콩 2023. 3. 7. 06:10


이곳 저곳 체인점이 많은
돈까스 클럽


돈까스가 먹고 싶어 찾아온 가게

보통은 개인 레스토랑을 다니는데
친척 애들까지 데려오게 되니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돈까스클럽을 찾게 되었다


돈까스, 피자, 샐러드, 스파게티
다양한 메뉴 골라먹는 재미


주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꽉 찼다

대부분이 아이들을 데려온 가족들!
정신이 하나도 없고 직원도 분주하고
시끌벅적했지만
우리도 아이들을 데리고 왔기 때문에
오히려 더 좋았다😄


이 사진은 사람들 빠지고
빈 테이블 찍은 사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식은 좀 오래 걸렸다
경양식돈까스
치즈돈까스
빠네 로제스파게티를 시켰다


전에 돈까스클럽 뿐 아니라
다른곳에서도 왕돈까스를 먹으면
질은 좋지 않고 크기만 해서
돈까스에 질려 한동안 먹질 못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가격은 비슷한
경양식돈까스로 주문!

경양식도 꽤 컸다
돈까스 반죽이 두껍지 않아 좋았다
소스도 경양식 소스라 맛있었고,
기본으로 먹을 수 있는 돈까스였다


나는 치즈돈까스가 더 좋았는데
안이 두툼해서 먹는 식감이 좋았다
돈까스 소스는 찍어먹는 식인데
이 소스도 맛이 좋았다


빠네로제스파게티는
깜빡하고 한입 먹다가 사진 찍었다

스파게티 양은 적었고 소스는 많았다
빵이 있으니 면을 조금 주는건가 싶었는데
빵을 추가해서 다른 것 보다 비싸게 시킨 빠네 요리인데
면이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아이들과 간다면 좋을
가벼운 레스토랑
돈까스클럽 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