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호성동 투썸플레이스:: 한적한 카페, 크리스마스 즐기기 (with떠먹는 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딸기레어치즈 케이크) 본문

일상

전주 호성동 투썸플레이스:: 한적한 카페, 크리스마스 즐기기 (with떠먹는 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딸기레어치즈 케이크)

코알라콩콩 2023. 1. 12. 06:10


전주 호성동 큰 길가에 자리한
<투썸플레이스 동전주점>


사람이 붐비는 곳이 아니라
한적하게 즐길 수 있었다


요즘 투썸은 주문이 키오스크가 대부분인데
없는 곳은 오랜만이었다

오히려 없어서 너무 좋았다는!
키오스크 너무 복잡해😨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다

12월이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온통 꾸며져있어서
우리 아이가 트리를 보고 엄청 좋아했다

한참동안 1층에서 즐기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2층에 더 큰 트리가 있다고
아이 데리고 가보라고 일부러 얘기를 해주신 덕에
아이는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는☺️


여기가 2층이다!

오전, 점심시간 전이라 그런지
한가로웠던 투썸이었다



이렇게 예쁜 트리가 반짝이고 있으니
3살 아기도 눈이 반짝거렸다


시켰던 투썸 케이크도 맛있게 먹었고!
투썸 케이크는 언제나 합격이다!

하나는
떠먹는 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다른하나는 포장해서 먹은
떠먹는 딸기레어치즈 케이크


시킨 것들이 과일 종류라
새콤시큼 한 걸 좋아하지 않으면
선호하지 않을 수 있다

그렇지만 보기도 예쁘고
상큼하게 맛있게 먹었다!

지나가는 길에 들렸는데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느끼고 간
전주 호성동
<투썸플레이스 동전주점>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