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혁신도시 대방<온밥상>:: 깔끔한 밥,상 한차림 든든하게! 다슬기수제비 리뷰 본문

일상

전주 혁신도시 대방<온밥상>:: 깔끔한 밥,상 한차림 든든하게! 다슬기수제비 리뷰

코알라콩콩 2023. 1. 10. 05:30


12월 겨울날,
따끈따끈한 다슬기수제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찾다 찾다 혁신도시까지 왔다

혁신도시에 다슬기수제비 파는 곳이
몇군데가 있었는데
리뷰가 좋은 <온밥상>에서
식사하게 되었다


대방디엠시티 상가에 있는
<온밥상>


깔끔한 내부였고
저녁식사를 하러가니
직장인들이 혼밥하며 먹고 있었다


음악소리 하나없이
엄청 조용하였다

오히려 오랜만에 밥에만 집중하여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분위기였다


옆 테이블을 보니
많은 분들이
철판에 올려진 비빔밥을 먹고 가시더라는!

뜨뜻한 철판음식에 눈길이 갔지만
우리부부의 목적은
다슬기수제비라 오늘은 수제비를 먹기로!!


정갈하게 나오는 반찬에 깜짝 놀랐다!
반찬솜씨가 최고셨고

그래서 이 집 이름이
<온밥상>이구나 싶었다

수제비 하나에도 정갈하게 차려져
든든한 밥 한끼 먹고 가는 느낌이라
따뜻한 밥상이었다 수제비는 정말 맛있었고
신랑은 공기밥 시켜
국물에 말아 밥한그릇 까지 먹고 갔다는!

무엇보다 사장님 내외께서
무척 친절하셔서
같이 온 우리아이도 너무 예뻐해주시고
즐거운 저녁시간이었다

다음엔 비빔밥을 꼭 먹어봐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