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라라코스트 아기와 엄마와 런치타임 데이트 즐기기 :: 빠네 크림파스타 본문

일상

라라코스트 아기와 엄마와 런치타임 데이트 즐기기 :: 빠네 크림파스타

코알라콩콩 2022. 11. 7. 05:30


전주 에코시티 라라코스트점을 오랜만에 찾았다
에코시티점은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
다른 곳과 달리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다


햇살이 잘 들어오는 창문 앞에 자리를 잡았다
오픈하자마자 들어와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하얀 인테리어에
풀로 꾸며 놓으니 쾌적한 느낌의 라라코스트다


나는 가정보육중이라
평일에 두돌 아기와 함께하였는데
아이와 메뉴 2개을 시키긴 과해서
1개만 시키기로 했다

파스타 하나로는 부족할 것 같아
빵이 함께 있는
파네 크림파스타(15,900원)을 선택하였다

아이들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
브레드이발소 음료(1,500원)도 같이 주문하였다


다시 보아도 햇살 잘들어오는 창문!
10월의 가을 어느날
3살 아이와 엄마와 단둘이 데이트를 하는 기분은
정말 최고이다!


나온 빠네크림파스타!

빵 안에 파스타가 가득 들어있어서
양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3살아기랑 성인여자 둘이 먹으니
다 먹지 못하고 남았다는 ㅎㅎ



새우 베이컨 양파 버섯 파프리카 날치알 브로콜리
각종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었다
소스도 진득하여 빵 찍어먹기 좋았다

라라코스트도 예전의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다른 곳에 비해
여전히 가성비 좋게 먹기 좋은 곳이다

아이와 가족과 함께 갈 레스토랑으로 추천하는
라라코스트 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