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애터미 새로나온 잇몸치약!! 이앤몸치약😁❤️ 본문

일상

애터미 새로나온 잇몸치약!! 이앤몸치약😁❤️

코알라콩콩 2022. 2. 12. 05:15


애터미 치약만 사용한지
5년이 넘었다

애터미의 프로폴리스 치약은
이젠 가정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치약이다

샴푸와 세제 등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들의 안정성이 화두가 되면서
치약 또한 아무거나 쓸 수 없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애터미 치약을 꾸준히 이용해왔다

하지만 나는 잇몸 질환이 있고
치과에서는 유명한 잇몸치약을 권해왔다
유명한 잇몸치약은 가격도 비싸기도 하고
애터미 제품을 계속 쓰고 싶은 마음이 컸다

그러던 중
좋은 소식!!

애터미에서 잇몸 치약이 나왔다는😍
애터미 최고다👍


하늘색 치약이
애터미 이앤몸 치약이다
100g x 3개 =
총 300g
10,800원이다!

잇몸치약들이 보통
120-150g 하면서
만원이상 하는 거에 비하면
반값이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품질을 의심할 수 없다
애터미는 비누하나도 런칭하기 위해
몇 년이 걸릴만큼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계속 찾고 노력하는 회사다


왼쪽이 원래 쓰던
애터미 프로폴리스 치약!

오른쪽이 애터미 이앤몸치약!

기존 치약은 신랑이 쓰고
나는 잇몸치약을 쓰게 될 예정이다


애터미에서 잇몸치약이 나와
얼마나 믿음직스러운지~~!!!

이제 잇몸통증은 좀 나아지겠구나


기존치약이 투명한 노란색이었던 반면
잇몸치약은 불투명한 하얀색이다!


기존 치약의 향과는 전혀 다르다
성분 자체가 다르니!

뭔가 잇몸을 치유해주는 그런 느낌으로
양치하는 느낌이 들었다~

애터미 이앤몸치약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