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자연드림 <바나나볼 스낵> :: 내 아이와 우리가족 건강간식 본문

일상

자연드림 <바나나볼 스낵> :: 내 아이와 우리가족 건강간식

코알라콩콩 2022. 1. 21. 05:30


요즘 건강한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아마 아이를 낳고 나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생기는 것 같다

지금 16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는데
이 간식은 사실 내가 먹으려 구매한거지만
아이와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과자라는 걸
확신할 수 있었다


<자연드림>
바나나볼 스낵
Banana Ball Snack


옥수수 국산, 유기농설탕, 국산쌀가루,
압착유채유를 사용하였고
마가린이나 안좋은 기름이 아닌 버터를 사용한 점이
건강한 간식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


1봉지
총55g에 265kcal

조합원가로 1660원이다

가격은 비싸지만 안심하고 먹는 과자이니
장기적으로 건강에 좋을 터.

내 몸에 들어가는 음식이
아무거나일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귀여운 바나나볼


꽤 큰 사이즈의 볼이다


우리가 아는 바나나과자보단
옥수수향이 많이 난다

달달하기도 하지만 짭짤함이 더 많이 느껴진다

사그락 씹혀지는 식감이 좋은
어른들은 커피랑 먹기도 좋은 간식이다

조금 자극적이긴 하지만
엄마가 먹는 건 다 먹고 싶어하는
16개월 내 아기의 요구에 몇 알 같이 먹었다

믿고 먹는 간식이니
어린이가 되면 맘 놓고 줄 수 있는
자연드림의 바나나볼 스낵 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