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더반키친 김치볶음밥 :: 바쁜날 뚝딱 맛있는 점심으로 추천!! 본문

일상

더반키친 김치볶음밥 :: 바쁜날 뚝딱 맛있는 점심으로 추천!!

코알라콩콩 2021. 7. 20. 05:50


나는 냉동 김치볶음밥은 왜 사는지 모르는 1인이다
집에서 해먹으면 될 어쩌면 간단한 요리인데
돈주고 사먹긴 아까운 음식이었는데

이번 주문한 더반키친 김치볶음밥을 먹어보고
그런 마음이 싹 바뀌었다


7개월 된 아기를 키우고 있어
매일이 정신없는 나날이었다

아기를 낳고나선 요리는 커녕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하는 엄마가 되었다

그래서 반신반의 냉동 김치볶음밥을 주문하였는데
결과는 완전 만족!!

맛도 너무 맛있고
특히 나처럼 바쁜 육아맘들에게
더욱 더 추천한다!


냉동음식은 건강하지 않을거라는 고정관념이 있는데
나름 국내산 쌀, 김치 등을 사용하였다
하지만 첨가제는 좋지 않겠지..
직접하지 않는 이상
가공식품은 어쩔 수 없는 부분 ㅠㅠ

그래도 아쩔 수 없는 상황에선
끼니 떼울 수 있는 좋은 요리이다


요리는 정말 간단하다!
후라이팬이나 전자렌지 4분이면 끝이다!

따로 기름을 넣지 않아도 된다!

어떻게 냉동한건지
밥알 하나하나가 살아있어 놀라울 따름!
급속 냉동을 한건가? ㅎㅎ

사실 미흡한 부분이라면
고기가 한점이 없다ㅋ

들어갔으면 가격이 있어
사람들이 잘 안 사먹을 것 같았을까?



그냥 먹을 땐 배도 허전하고 심심할 때가 많다

그래서 나는 간단하게 계란후라이나 소세지를 구워준다
혹은
계란국도 해준다


이렇게 소세지 하나 구워서 먹으면
정말 완벽하다! (+깨 뿌림 더 맛나요)

전엔 냉동 김치볶음밥 기대하지 않았는데..
지금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어진다!!


시간이 좀 있다면
계란국까지 끓이면 아주 완벽한 상이 된다

더반키친 다른 식품들도 주문하려 생각 중임!!

이상
완전 추천하는 더반키친 김볶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