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송천동<제주갈치> ::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있는 집 본문

일상

전주 송천동<제주갈치> ::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있는 집

코알라콩콩 2023. 10. 7. 06:00


전주 송천동
제주갈치 (조림•구이) 전문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와룡3길 4


송천동 끝자락에 갈치전문점이 있었다
음식점이 꽤 넓직하였다


갈치조림이 먹고 싶어
둘이서
소 28,000 시켰고(공기밥 별도)
반찬들이 깔끔하게 다 맛있었다



나온 갈치조림!


내가 좋아하는 갈치조림 집은
소스가 걸쭉하고 짭짤한데

이 집은 묽은 스타일!
맛은 거기가 더 나았지만
여긴 짜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다
집에서 먹는 갈치조림 맛이랄까!


갈치조림이 있으니 밥 한공기가 뚝딱


먹다보니 갈치구이도 하나 시켰다
갈치구이 9,000원

시키니 이미 반찬이 깔려있어
갈치구이 접시만 하나 나왔다


다 먹고 나오는 숭늉이 속을 시원하게 해주었다

맛이 있어
소 짜리 하나 더 주문해서 포장해서 갔다는ㅎㅎ

갈치조림이 생각날 때 또 오게 될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