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라쿠치나 파니니 :: 그릴드비프 파니니 후기 본문

일상

라쿠치나 파니니 :: 그릴드비프 파니니 후기

코알라콩콩 2023. 10. 3. 05:25


1990년부터 30년동안 이어온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쿠치나의 파니니를 구매하였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으니
파니니1개당 4천원대였다

그래도 맛있을 것 같아 주문해 보았다


호주산 소고기를
라쿠치나 특제 불고기소스에 재워 만든 파니니라고 한다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돌리면 끝!


가격대비에 크기가 너무 아쉬웠다


불고기요리해서 먹는 맛!
고기양이 많고 맛있었다
매콤한 향도 좀 있어서 좋았다

전자렌지로 돌리니 간편하지만
빵 수분이 날아간 부분도 있었고..!

그런데 샐러드도 먹은 후 먹은 건데 양이 적었다
2개는 먹어야할 듯..
가격대비 양이 적은 빵이라 아쉬운 파니니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