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맛집<서전주 돌판오징어> :: 돌판에 뜨끈한 매콤한 오징어볶음 본문

일상

전주맛집<서전주 돌판오징어> :: 돌판에 뜨끈한 매콤한 오징어볶음

코알라콩콩 2023. 8. 4. 06:00


남원의 유명한 오징어볶음을 먹고 나서
한동안 오징어볶음이 많이 생각났었다

전주는 딱히 오징어볶음전문점이 없는 줄 알았는데
송천동에 <서전주 돌판오징어>가 눈에 띄었다


사장님이 축구팬이신지
유니폼이 많이 걸려있었고
맛집인지 손님도 많이 있었다

기대하며 시킨 돌판오징어볶음!
우리는 아이가 있어
세트3번) 돌판오징어볶음2인분+주먹밥을 시켰다


돌판에 지글지글 나온 오징어볶음!


돌판오징어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나와있어
취향에 따라 먹기!


미나리가 얹어져있어
느끼함을 잡아주고
안에 들어있는 콩나물이 신의 한수였다

양념은 매콤하고 기름기 있는 소스는
밥도둑!!


둘이서 한공기씩 먹고
또 한공기 추가하고 아이가 남긴 주먹밥까지
돌판에 비벼 싹싹 먹었다

맛 정말 최고!!


맛있으니 가족이 생각나는 맛!
부모님, 할머니할아버지도 모시고 와야지😄

간혹 오징어볶음을 먹고 싶을 때
분식점에서 먹고 다신 안시켜야지 하는데
전주에도 오징어볶음 전문점이 있어서 기쁘다!

<서전주 돌판오징어>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