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구워주는 삼겹살집<고마담> :: 전주여의동점, 부드럽고 육즙가득 삼겹살 맛집 본문

일상

전주 구워주는 삼겹살집<고마담> :: 전주여의동점, 부드럽고 육즙가득 삼겹살 맛집

코알라콩콩 2023. 4. 8. 06:05


고마담은 체인점이라 전주에도 몇 군데 있지만
반월동, 여의동, 고랑동 (동산동)쪽에도 생겨서
이 곳 주민들이라면 한 번 와보시길 바란다!

한번오면 계속 찾게 될 거라는 ㅎㅎ


고기에 마음을 담다.
라고 해서 고마담이라고!


대게 20대 젊은 손님들이 많았다
깔끔한 디자인에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은데
나이든 사람이 와도 무지 만족스러울거라는!
이유는 울 아빠의 단골집!!ㅋ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 양념갈비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항정살! 팔지 않는 곳이 많는데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식사류로 국수와 냉면 소면, 된장말이밥이 있고
사이드가 있었는데
그건 같이 주는 찌개에 넣는 재료들!


반찬이 차려지고


사진엔 없는데
식구들이 열무국수가 정말 맛있다고!
우리아빠는 이 열무국수때문에
이번달만 벌써 3번째 방문하신다는 ㅋㅋ


저 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보이는 것과 달리 칼칼해서 좋다
감자옹심이 넣어 먹으면 맛있다


쌈채소 나물은 콩나물비빔이다!


직원이 정갈히 구워주니
정말 편하다!


잘 익어져 한쌈!!


고기가 씹는데 부드럽고
육즙이 있고
좋은 고기라는 게 확 와닿는다
계속 먹어지는 고기!!


사진은 없지만
남자들이 꼭 빠질 수 없는
된장말이밥도 시켰다

나는 기본찌개가 충분하여 먹는데
남편과 아빠는 정말 잘 먹었다
옆에서 처음 맛 본 엄마도
정말 맛있다고!

편하게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고마담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