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팔복예술공장 :: 비오늘 날에도 운치있는 데이트코스, 아이도 함께가기 좋은 공간 본문

일상

전주 팔복예술공장 :: 비오늘 날에도 운치있는 데이트코스, 아이도 함께가기 좋은 공간

코알라콩콩 2023. 3. 15. 06:10


전주에 손님이 왔는데
비 오는 날 야외를 돌아다닐 수 없어
어디를 구경해야 할까 생각하다
팔복예술공장이 딱 떠올랐다


한번도 와본 적은 없지만
익히 들어 알고 있었는데
비 오는 날 대안으로 온 곳이지만
오히려 느낌이 너무 좋았다는!


햇살 좋은 날에
야외는 한 번 즐기고 싶다는 여운을 남긴 채
실내 전시관으로 행했다


22년 가을에 들렀는데
매번 새로운 전시가 진행되고 있어
틈틈히 다녀가면 좋을 것 같다


나는 이해할 수 없는 예술작품들이라
신기하기도 하고 역겨운 작품들도 있고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아리송한 작품들도 있었는데
이런 예술작품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


제일 예뻤던 것은
이 큐브 작품들이었다
자연미술큐브전은
12x12x12 사이즈로 만들어진 큐브에
전 세계 작가들이 자연에 대한
예술적 메시지를 담안 큐브였다

각 나라별로 보는 재미가 있었고
이런 작은 큐브안에
다양한 독창적인 작품을 담을 수 있다는 것에
흥미로웠다


전시관을 쭉 둘러보고 이젠 나갈 시간!


카페도 있었는데
우리는 카페를 다녀온 터라
야외를 둘러보기로 하였다


비가 와서 어떤 곳은 운영중이 아니었지만
밑의 장소는 쭉 둘러볼 수 있었다


손님들이 대만 사람들이었는데
이 곳을 둘러보니
대만의 화산1914가 생각난다고 하였다

비가 와서 더 운치가 있었고
안쪽에 해먹이나 아이들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날씨 좋은 날
우리 아이와 함께 다시 와야겠다 생각했다

데이트 코스나 아이들과
혹은 어른들의 문화생활에 추천하는
전주 팔복예술공장 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