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소가담> 전주 에코시티 오븐돈까스 본문

일상

<소가담> 전주 에코시티 오븐돈까스

코알라콩콩 2022. 9. 4. 05:30


송천동과 에코시티의 큰 길가를 지나다 보면
눈에 띄게 보이는
오븐돈까스 <소가담>


늘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오븐돈까스라?
특별해보여 더 궁금하였다


샐러드, 돈까스, 피자, 파스타, 필라프 등등

처음이라 고르기 어려울 땐
뭐든 베스트 메뉴가 제일 좋은 듯 :)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꾸준히 있는 편!


먼저, 에피타이저 처럼
귀여운 방울토마토가 나왔다!

아마 밑은 리코타치즈인 듯!

입가심을 하며 기다리고~


주문한
고르곤졸라 피자 14,900

나는 달달함이 그렇게 좋다!

어른이 되고 단 거를 너무 좋아함 ㅠㅠ
건강을 위해 좀 줄여야하는데;


그리고
오븐돈까스! 8,900

남편이 일하며 오다가다
소가담에서 먹고 괜찮아서
데리고 온 거 였는데

소스가 아주 막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여기는 시그니처로
생크림에 돈까스를 찍어먹는 것이 신선했다



비주얼은 정말 좋았고!

상상이 안되시겠지만
생크림에 돈까스를 찍어먹는 것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늘 먹던 맛이 아니다 보니
어떤 맛이었는지 떠오르지 않는다!

역시 먹으면서 맛을 적어놨어야 했는데!!
그래도 그 당시 느낌은
돈까스를 생크림에?!! 하는 생각이 앞섰는데
먹고나서 나쁘지 않고 좋았다는 ! ㅎ

한 번쯤 가볼만한 <소가담> 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