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에코시티 카페 ::<🟡동글제과🟡>디저트가 맛있는 감성카페 본문

일상

전주 에코시티 카페 ::<🟡동글제과🟡>디저트가 맛있는 감성카페

코알라콩콩 2022. 7. 8. 05:10


전주 에코시티 뒷쪽
화정공원 쪽에 위치한
🟡동글제과🟡


처음엔 씨플랫으로 갔다가
사람이 항상 북적거리는 씨플랫은
너무 정신없다고 느껴

인근 조용한 카페,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인
🟡동글제과🟡
를 찾았다


야외 테라스석도 있고~
노랑노랑한 이 카페가
서울의 골목 커피숍처럼 감성있게 느껴졌다


느낌 좋은 타일바닥과


작지만 깔끔한 내부!


카페 이름이 제과여서
기대되는 디저트들이었다


다 먹어보고 싶다는!!


이런 쿠키류 보다는
살살 녹는 케이크가 땡겨
티라미수와 레몬?케이크 중에
레몬?케이크로 골랐다!


2층도 있어 자리잡으려 올라갔는데
어머낫!!

옥탑방처럼
정말 한 테이블 있었고
사람들이 앉아있어 후다닥 내렸왔다

정말 작은 카페구나!!
근데 너무 감성적이야 ㅎㅎ


1층 공간에 창문이
액자역할을 한다

야외의 흔한 풀밭이 예쁜 뷰가 되다니 ㅋㅋ


우리가 시킨
커피와 디저트~~

개인적으로 너무 새콤한 케이크라
달달함을 좋아한다면 티라미수를 추천!


여기서는 그냥 찍어도 이쁘다!


앉아서 액자같은 배경으로
우리도 찰칵찰칵 몇 번 찍고
작지만 아기자기한 감성이 묻어나는
🟡동글제과🟡

예쁜 사진과
맛있는 디저트와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동글제과🟡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