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북대 오래된 터줏대감 레스토랑 :: 팀 TEAM 본문

일상

전북대 오래된 터줏대감 레스토랑 :: 팀 TEAM

코알라콩콩 2022. 6. 2. 06:15


10년 전
대학생 때 가보았던
전북대 앞
팀 레스토랑!


이제는 결혼도 하고
아기와 함께 같이 찾아갔다


정말 오랜만에 찾은 팀이었는데
요즘 좋은 레스토랑이 많이 생기기도 했고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팀의 가격은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괜찮은 편이었다



먼저
까르보나라!
13,000원

기본 까르보나라 파스타인데
아이를 위해 시켰다

파스타를 호로록 어찌나 잘 먹는지!

나도 먹어보니
특별한 것 없이
베이컨이 들어있는
노멀한 파스타였다


그리고 꼭 추천하고 싶은
마레도리아 리조또!!!
14,500원

매운 고추장 소스의 마레도리아
진한 토마토 소스의 마리나라

이름이 비슷하여
고민이 많았는데
매콤한 마레도리아로 선택하였고

선택은 탁월하였다!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콤함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안좋아 할 수 없는 맛이었다

특히,
돌솥에 담아서
따뜻하게 먹으니 더더 맛있었다는!


커틀렛
13,000원

돈까스다! 소스도 좋고
안에 치즈와 피망같은 것이 들어있다

옛날 양식집의 돈까스 맛이라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맛이었다

추억을 먹고 싶다면
이 커틀렛을 추천!


오랜만에 추억을 생각하며
찾은 전북대학교 맛집
레스토랑 팀 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