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돌 지난 아기 간식::<후디스 아이얌 칼슘웨하스>너무 맛있어서 엄마가 다 먹어버린 아기과자 본문

일상

돌 지난 아기 간식::<후디스 아이얌 칼슘웨하스>너무 맛있어서 엄마가 다 먹어버린 아기과자

코알라콩콩 2022. 3. 12. 05:25


돌 지나고도 떡뻥을 주다가
14개월 이후쯤 점점 다양한 간식을 주게 되었다
떡뻥 이외의 간식을 접한 후론
떡뻥은 bye bye~ 하게 된다는..ㅋ

여러 간식 중에
이번에 구매한 후디스 아이얌 웨하스 과자가
아이에게 엄청난 맛이었나보다

나는 이마트몰에서 맘키즈 혜택으로 사니
조금 저렴하게 Get 하였다

기본 맛도 있고 딸기맛도 있어
둘다 구매했다


아이얌 칼슘웨하스!!
나는 웨하스 과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저 그런 맛인 것 같다

애기과자는 엄마들이 궁금해서 먼저 먹어보는데
나는 애기 과자는 먹어보지 않는 편이다

하지만 아기가 너무 잘 먹길래
나도 입이 궁금하여
아기가 잘 때 하나 까먹다가
그자리에서 한 박스를 다 먹어버렸다는...

내가 좋아하지 않는 웨하스 과자인데
이건 너무 맛있었다!!


밀가루는 외국산인 게 아쉽다
자연드림의 웨하스는 아기용은 아니어서 구매하지 않았는데
자연드림껀 국산 밀가루였다

수입산 밀이 좋지 않은 이유는
수입하며 방부제를 많이 썼다는 것 !

그게 아쉽지만
아기용으로 나와 아이의 성장에 맞게
칼슘, 비타민D 등을 첨가해서 아이용인 과자이다


이렇게 6봉이 들어있는데
아이용이라 양은 적다
글도 저거 다 먹으면 190kcal 인데
밤에 출출하여 탄산음료와 함께 다 먹었으니
밥 한그릇 먹은 셈이겠지; ㅎㅎ


엄청 얇은 웨하스인데
그래서 맛있다

그리고 내가 웨하스를 싫어하는데
이 웨하스는
과자부분이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다
그래서 어른 과자보다 맛있다고 느껴졌다


17개월 내 아이에게 줄 땐
이렇게 반으로 나눠서 준다

크림부분도 적당해서
어른이 먹어도 달달함이 꽤 느껴진다
어른과자도 이정도 달기면 충분히 맛있게 먹을 것 같은데
점점 자극적이어져 가는 음식들 ㅜㅜ

정말 맛있어서
남은 웨하스들도 눈길이 갔지만
가격이 비싸니 참았다 .. ㅎㅎ
내가 안먹고 우리 아기 간식으로 먹여야지!

아기가 잘 먹는
후디스 아이얌 칼슘웨하스 후기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