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떡케익<라이스소리>::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사랑스러운 케익 본문

일상

전주 떡케익<라이스소리>::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사랑스러운 케익

코알라콩콩 2022. 1. 3. 10:37


전주에서 유명한 떡케익
<라이스소리>
를 소개합니다~~


몇 년전, 부모님 생신으로 떡케익을 준비하려
라이스소리에 연락하였어요!

그런데 예약이 다 차있어
아쉽게도 다른 곳에 주문하게 되었고
라이스소리의 연락처는 고이 저장해두었지요!

이번에 부모님생신 떡케익으로 주문하고 싶어
라이스소리에 일찍이 연락하였어요!
저번처럼 예약이 다 찰까봐
2주전에 연락하여 예약할 수 있었네요^^
라이스소리에서도 일주일 전에 예약하길 권하시네요!
(참고로 일요일은 쉬십니다!)


⬆️위의 사진이 저희 엄마 생신 케익이에요!

케익 종류가 다양했는데
돔형, 크레센트형, 리스형, 블러썸형이 있었어요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모두 예뻐서 고민이 많았네요ㅎㅎ

라이스소리 블로그에서
완성된 케익을 보며 원하는 스타일로 캡쳐하여 주문하였어요


https://m.blog.naver.com/omicake

전주떡케이크 앙금플라워떡케잌 반전돈케익 전문점 : 네이버 블로그

전주앙금플라워떡케이크 수제케잌 우리쌀로 만드는 건강한 디저트 :: 라이스소리 010-4945-5592 카톡:omicake

m.blog.naver.com




저희 엄마의 생신케익이 완성 되었다는 연락이 왔고
사진까지 예쁘게 찍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라이스소리에서 서비스로 만들어주는
하트초도 너무 센스있죠?❤️

저는 가장 작은 사이즈로 주문하였고
비용은 문의하면 친절히 알려주셔요~~
인스타그램 : ricesori


저희 엄마 생신상 준비에
풍성한 꽃떡케익을 놓으니
분위기가 확 사는거 있죠?ㅎㅎ
다들 케익이 어쩜 저리 예쁘다며 놀라워하셨네요


전에 예약이 다 차서 다른 곳에서 주문하였다고 했는데
사실 그때 주문한 곳은
사진과 실물이 너무 달랐고 맛도 그저그래서
비싼 가격에 실망했었어요

그런데 라이스소리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쁜
꽃 떡케익이라 놀랐네요!
만족 100000%


저는 제일 작은 사이즈로 만들었는데
가족과 식사 후 한조각씩 먹기 좋았어요!ㅎㅎ

사실 새해 첫날 1월1일에 받을 케익이었는데
주문하면 당일 만드시거든요!
새해 첫날부터 가족과 함께하셔야하는데
저희 케익을 만드시느라 좀 죄송스럽기도ㅠ

정말 정성을 다해 만든 케익이라 느껴졌네요~~


떡 안의 필링도 여러가지에요~
저는 블루베리잼으로 골랐어요~~
달달함을 좋아하는 저의 입맛엔 딱이었구요^^
(젊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너무 달달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백설기 견과류도 좋을 것 같아요~~!

떡 안의 필링 뿐 아니라
떡 자체도
단호박, 흑임자, 초코, 아로니아, 블루베리
고운 색의 떡으로 고를 수도 있어요~~^^


떡이 빵처럼 부드러워요~
사장님께서 빵같은 떡 식감을 만들고 싶어
시간과 정성을 많이 들여 떡을 찌신다고 하세요!

그리고,
백설기 떡은 그냥 먹으면 심심할 수도 있는데
잼이 층층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고~~

특히 꽃은 백앙금으로 만든 것 같더라구요!
달달한 앙금이라 너~ 무 맛있었고
너무 매력적인 떡케익,
특별한 생일케익이었답니다!


저희 엄마께서 초는 너무 아깝다고
집안의 장식품에 넣어두셨네요^^

정성드레 만드는 라이스케익
재구매의사 100000%
앞으로 기념일에 자주 이용할거에요!🧡

다른 곳에서 주문하고 실망감에
떡케익에 대한 환상이 사라져 이용을 안하다
라이스소리 덕분에 떡케익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졌어요!

모든 떡케익이 다 똑같지 않더라구요~
누가 만드냐에 따라 달라지는 수제 떡케익!
라이스소리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