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자연드림 굴매생이라면 :: 색다른 라면이 먹고 싶을 때 본문

일상

자연드림 굴매생이라면 :: 색다른 라면이 먹고 싶을 때

코알라콩콩 2022. 1. 5. 05:25


이제까지 본 적이 없는 생소한 라면이라
궁금하여 먹어 본 자연드림의 굴매생이라면


미세플라스틱 0%소금과 심층수로 만든 라면이다
조합원가 가격은 1810원!


칼로리는 495칼로리!

재료들을 보면 국산인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나트룸함량은 8단계중 6단계였는데 꽤 높은편!
원래 라면은 높으니깐 어느정도 짠 편인지 감이 안왔다

유통기한은 제조로부터 딱 3개월!
엄청 짧다~ 그만큼 방부제에 안심할 수 있다


라면사리와 라면스프, 매생이블록
으로 구성되어있다


먼저 분말스프를 넣어주었는데
색은 강하지 않았지만 일반 라면스프향이었다


물이 끓어오르면 라면사리를 넣어주고
4분30초동안 끓인다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꿀팁이 있다면
중간중간 젓가락으로 라면사리를 들어올려주는 것이다
뜨겁고 귀찮긴 해도 이렇게 라면사리 사이에
공기를 입혀주면 꼬들꼬들해진다


다 끓여서 그릇에 옮겨준 라면!
건더기가 없어 맹한 라면처럼 보이는데
매생이블록을 마지막에 넣어 풀어주면 된다!

끓이지 않아도 잘 풀어지는
건조 매생이~


라면이 좀 맹하다 보일 수 있을수도 있는데
이 라면의 맛을 느껴보고 싶어 이 라면만 끓였다
기호에 맞게 파, 버섯, 청양고추, 청경채 등을 넣으면 좋을 것 같다

그렇다면 맛은?!
사실 국물 한 입 먹어보고 정말 짜서 놀랐다
건강라면인데 아쉬웠다
스프맛은 좋았다~
짠 정도는 스프양을 조절해서 먹으면 될 것 같다


그리고 매생이를 섞어먹으니 김에 싸먹는 느낌이었다
면도 꼬들꼬들하고 맛있었다

생각보다 거부감 없던 굴매생이라면이었다
(굴을 잘 못먹어서 걱정했던터라, 굴이 떡하니 보이는 그런 라면인 줄 알았다 굴은 분말에 들어있다는..)
짜서 그렇지 먹을수록 매력있는 라면이었다

이 라면에서 얻은 팁이 있다면
일반 라면에 건조매생이를 넣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이상 자연드림의 굴매생이라면 후기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