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다이어트 필수템 곤약볶음밥!! 배고프지 않은 맛있는 다이어트 본문

일상

다이어트 필수템 곤약볶음밥!! 배고프지 않은 맛있는 다이어트

코알라콩콩 2021. 12. 8. 05:30


아기를 키우다 보니
집만 있게 되고
특히 코로나때문에 나갈일이 없어져
움직임이 없었다

맨날 먹기만 하고
이대로 가다간 뚱뚱해질 것 같아
구매해 본 곤약볶음밥!!😂


(안에 호밍스볶음밥도 있는데
곤약볶음밥 시키며 일반볶음밥도 시킨거임ㅎㅎ)


아무튼 라이틀리 곤약볶음밥!!

소고기볶음밥, 계란볶음밥
주문하였는데

1봉지당 175kcal

밥 한공기도 300kcal인데
완성된 볶음밥 칼로리로 보면 정말 가벼운 칼로리이다


먹는 방법은 후라이팬에 볶아도 되고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돌려도 된다

(전자렌지에 덮개 덮어 돌려보니 눅눅하고 촉촉한 식감이다)


기름을 정말 살짝만 넣었다ㅋㅋ


그리고 계란곤약볶음밥을 넣고 볶아주었다


잠시 후 완성된 볶음밥!


나는 조금 간간하게 먹고 싶어서
케찹을 쳤다ㅎㅎ

맛은 곤약이라 쌀과 달리 오도독 씹히는 느낌이 컸다
렌틸콩과 퀴노아도 들어갔는데
몸에 좋은 것들이지만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는 맛이라..

그래도 가벼운 칼로리에 나쁘지 않는 맛이었다


소고기 곤약볶음밥고 해먹었다


이렇게 볶아서


심심하니 떡갈비도 하나 해줌ㅎㅎ

사실 난 다이어트는 하지 않기 때문에
소세지도 같이 구워먹고 스파게티 소스에 같이 끓이기도 함
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먹을 거 곤약볶음밥이
칼로리가 덜 들어가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계란보다 소고기볶음밥이 맛있는 것 같음!

재구매 의사는 글쎄ㅎㅎㅎ

진짜 다이어트를 할 사람에게는 좋은 식품이고
나처럼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사람이면
그냥 맛있게 일반볶음밥을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