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돌 아기 간식 ::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ABC착즙주스 본문

일상

돌 아기 간식 ::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ABC착즙주스

코알라콩콩 2021. 9. 17. 05:45




애터미 오롯이 담은 유기농 ABC 착즙 주스!!

이름이 길기도 하다ㅎㅎ

믿을만한 애터미에서 이번에 구매한 주스!

1박스 14포
22,800원


1포당 100ml
30kcal

먹어보면 너무 많지도 않고 목 축일 양이다!
하루에 하나씩 건강을 생각해
오롯이 야채과일만 들어있는
착즙주스를 먹는다면 좋을 것 같다


스페인산 유기농 사과,비트,당근
황금비율로 NFC공법으로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진한 과즙을 100% 추출하였다고 한다

Cold Press 공법으로 영양손실최소화 하였고
스파우트 파우치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ABC 주스란
Apple
Beet
Carrot
앞의 철자 따서 ABC주스라 이름 붙였다ㅎㅎ


색은 이렇게 빨간색도 아니고
주황색이라고 하기도 그렇고

빨강 주황 사이색?ㅎㅎ

오로지 과즙만 들어갔기 때문에
달달함은 없지만 먹기 거북하지 않다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

아참!
그리고 돌이 된 아기가 있다
이유식을 하며
벌써 사과,비트,당근을 다 먹을 수는 있는데
ABC주스의 성분에 발효복합유산균이 있어
아기가 먹을 수 있나 문의를 하였는데

통상 생후12개월 이후이고
이미 이유식에서 사과,당근,비트의
알레르기 반응이 없던 아기 였다면 먹여도 된다는 것!


<하루 권장량>
1세이상 3세이하는 118ml
4-6세는 최대 177ml
7-18세는 237ml

아주 친절한 상담에 안심하고 아기에게 먹였다


사실 처음에는
아기용으로 나온 게 아니라 생각해서 주지 않았는데
내가 먹는 걸 보고
아기가 계속 먹고 싶어 하여
까지도 않은 뚜껑을 쪽쪽 빨기만 하였다ㅎㅎ



그리고 상담 이후,
마음 놓고 주었는데
그렇게 궁금했던 주스를 먹어보고는
응?
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이 없나보다
단맛이 나는 주스는 아니니깐 ㅋ

그래도 궁금한지 몇 번 다시 먹어보더니
싫다고 엄마 먹으란다ㅎㅎㅎ

이거 엄청 좋은 주스야 ㅠㅠㅠ
아가의 건강을 위해 며칠을 먹여보았는데

3일정도 후,
적응이 되었는지 계속 먹겠다며 잘 먹는다!ㅎㅎ

지금은 2주째 잘 먹이고 있는 중!
건강한 주스를 아가가 잘 먹어주니 너무 좋다!

이상 애터미 ABC주스 후기였다!

애터미 제품구매 문의는 댓글 남겨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