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레스토랑 :: 베로나, 분위기도 맛도 보장 본문

일상

전주 레스토랑 :: 베로나, 분위기도 맛도 보장

코알라콩콩 2021. 5. 31. 05:50


효천치구 넘어가기 전의 사거리에 걸쳐
위치하고 있는
베로나
Verona


주말 오픈하자마자 가서 사람이 없어 좋았다
예약석도 있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듯!
요즘은 배달의 민족에서도 배달하는 하는 중이라능ㅎㅎ

밖에 테라스 자리도 있고
동남아 레스토랑 느낌이 나
무척이나 여행이 가고팠다
(코로나야 얼른 없어져라ㅠㅠ)


레스토랑이 화사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있다
뭘 먹을까 고민하는 중~~


베이컨 까르보나라 13.0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15.0
애플 고르곤졸라 15.0

고심 끝에 고른 메뉴인데
사실 돈까스를 먹어보고 싶었다는!!
옆 테이블에 돈까스가 나오는데
비쥬얼이....👍
다음에 돈까스를 먹으러 꼭 와야겠다


벌써 여름 느낌이 물씬한 종이받침과


식전 빵!
사과잼이었은데 상큼하니 맛있었다
잼 때문에 빵이 자꾸 들어가~ㅎㅎ


창문으로는 효천지구가 보이고
가리는 것이 없어 확 트여있다
다른쪽에 앉으면 언덕?산?이 보여 더 시원하다

 
화려한 샹들리에~
이곳저곳 구경하다 보니
어느새 시킨 음식들이 나왔다


애플 고르곤졸라!

나는 사과를 포함한 과일을 즐겨하진 않지만
이상하게 오늘은 애플피자가 궁금하였다


사과를 얇게 썰어 피자에 얹어 구웠다


내가 생각했던 그런 맛이었다
꿀을 찍어 달콤하고 고르곤졸라 특유의 꾸릿꾸릿한 향과
사과의 상큼함!

오늘따라 브런치처럼 상큼함이 땡겼는데
선택을 잘 했다는!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다~

또띠아로 구운 것이 아닌 것 같아
도우부분도 참 맛있었다


다음으로 베이컨 까르보나라


평범해보이지만
맛도 좋았다
보통 까르보나라 소스는 똑같은 맛이 많은데
이 집만의 크림소스가 특별한 듯!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
처음에 보자마자 연한 색감에 물이 많아보여서
‘이거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맛보니 맛있었다는ㅋㅋ

해산물 리조또 이름답게
온갖 해산물이 잔뜩 들어있다
바다를 먹는 느낌이랄까?ㅎㅎ


베로나에서 맛있는 식사를 마침!
창문과 테라스쪽 반대편은 또 다른 분위기라
그쪽에서 먹으면 아늑할 것 같다는!

그리고 테이블 위에 초가 놓여있었는데
저녁에 켜는 것 같다!
저녁식사의 분위기가 상상이 가며
디너에도 한 번 와야겠다고 생각함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