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중화산동 인기있는 키즈카페 <점핑고> ::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공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주 중화산동 인기있는 키즈카페 <점핑고> ::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공간

코알라콩콩 2023. 6. 7. 05:55


전주 중화산동 우성아파트 앞쪽 상가
<점핑GO>

건물이 오래되어서 주차장도 낡아 깜짝 놀랐지만
아주 큰 건물이어서 여러 상가가 입점해있다

그 중 점핑고도 인기있는 키즈카페인데
한 번 와보고 4살인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또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신식 키즈카페는 아니지만
신나게 뛰어만 다닐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말 댄스타임도 있고
11시 이전 입장 할인도 있다

우리는 주말 저녁 6시에 오게 되었는데
오히려 잘된 것이
저녁시간이라 점점 사람들이 빠졌다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신나게 뛰어노는 곳이라
영유아를 데리고 오면
조금 마음 졸일 수 있는데
사람이 없어지니 편했다


6시에 입장하자마자
분위기가 핫했는데
클럽을 방불케하는 신나는 음악과 조명이
정신없이 나오고 있었다


댄스타임이었나 본데
아이들이 한데 모여 정신없이 뛰고 있었다는 ㅎㅎ


곧 댄스타임이 끝나고
환한 조명으로 바뀌었다


원래는 이런 모습! ㅎㅎ


애들이 정신없이 뛰어다닌다는!!


테이블도 많이 구비되어있고
간식거리가 있어 배 채우기도 좋다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카페 <점핑고>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