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바쁜아침 자연드림<곤드레밥>추천 :: 유아부터 어른까지 건강한 한 끼로 챙기세요 본문

일상

바쁜아침 자연드림<곤드레밥>추천 :: 유아부터 어른까지 건강한 한 끼로 챙기세요

코알라콩콩 2023. 6. 17. 05:30


큰 기대없이 주문한
자연드림 <곤드레밥>

하지만 너무 맛있어 이렇게 후기를 올리게 되었다


냉동상태의 곤드레밥을
후라이팬이나 전자렌지로 데우면 되는데
후라이팬도 3분정도면 다 데워져
후라이팬을 선호한다


곤드래 나물만 들어있어
자연드림 너비아니도 함께 구워줌ㅎ


너무 바빠서 밥 차리기 힘들거나
특별식을 먹고 싶을 때 좋은
<곤드레밥>


첫째 낳은 후에 자연드림을 3년째 이용하고 있는데
건강하고 믿음직한 재료들로 만족하는 중이다
이렇게 담으니 영양가득한 한 끼다
맛도 최고👍

전에 혼자 곤드레밥 해보려다가
애쓰고 맛도 없었는데
간편하게 이런 제품을 구비해놓아도 좋은 것 같다


내가 먹으려고 준비했는데
4살 아이가 엄마밥이 맛있어보이는지
야금야금 뺏어먹었다는 ㅋㅋ

간장치지 않으면 딱히 간이 되어있지 않아
유아식으로도 최고이다!
맛이 고소해서 아이도 맨밥보다 잘 먹는다는!

바쁜 아침에는 종종
아이에게도 이렇게 주고 있다
자연드림의 모든 냉동식품이나 밀키트가 맛있진 않지만
<곤드레밥>은 칭찬하고 싶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