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송천동 먹자골목 <홍춘천 치즈닭갈비> 본문

일상

전주 송천동 먹자골목 <홍춘천 치즈닭갈비>

코알라콩콩 2023. 6. 13. 05:25


오랜만에 매콤한 닭갈비가 생각나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송천동 먹자골목의
홍춘천 치즈닭갈비가 생각나 식사를 하였다


전에는 늘 한 두 테이블 손님이 있었는데
아무도 없었다
전보다 메뉴들이 엄청 다양했다


기본메뉴인 치즈닭갈비로 2인 시키고
우동사리도 추가!


먼저 나온 어묵탕이 맛있었다
이걸로 배가 많이 찼다는 !


사실 너무나 아쉬운 닭갈비였다
비쥬얼은 최고인데
맛이 예전같지 않았다 ㅠㅠ
생각해보니 몇 년전에 방문이었다는..
손님이 없던 이유를 알거 같았다


그냥 먹으면 닭냄새가 살짝 나서
상추에 싸먹으니 훨씬 나았다

제일 아쉬웠던 건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와서 바로 먹어도 되는데
그대로 상에 올려주시고
불을 켜주진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음식이 금방 식고
마르고 퍼석해졌다

닭갈비는 지글지글 철판에
계속 뜨끈하게 먹는 게 매력인데
먹을수록 마르는 음식을 먹으니
너무 실망스러웠다


배달 시켜먹을까
나와서 먹을까 고민하다
나와서 먹었는데
깊이 후회한다는 ㅜㅜ

이상 아쉬움이 남는 솔직후기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