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콩콩

전주 근교 아이와 갈만한 곳<김제 소프라 승마클럽> ::승마체험장, 승마카페, 마차투어, 먹이주기 본문

일상

전주 근교 아이와 갈만한 곳<김제 소프라 승마클럽> ::승마체험장, 승마카페, 마차투어, 먹이주기

코알라콩콩 2022. 12. 31. 05:45



27개월 3살 아이와
‘오늘 하루는 뭘 하면 좋지?’
매일 고민하는 가정보육하는 한 엄마이다


김제에 승마카페로 유명한
소프라카페를 한번 와보고 싶었는데
날씨도 추우니 카페도 있는
소프라승마클럽을 찾게 되었다


주차장은 아주 넓직해서 주차걱정은 없었다


주말 오픈시간이었는데
의외로 사람이 없었다

말을 키우고 승마체험하는 곳이라
넓은 들판이 마음에 들었다

아이들이 뛰놀기 좋은 곳이었다


말 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들도 많이 있었다

닭, 공작, 개, 거위, 염소 등~
당근 먹이주기 체험
3,000원으로 할 수 있다


여기는 말 집!
마구간이다~

다른 어린이들은 승마체험하러 왔는데
우리 아이는 아직 3살이라
내년쯤 기약하기로~~

마차체험도 있었는데
몇개월 전 다른 블로그에는
1인 만원이라 써있었는데
지금은 1인 15000원 이었다

마차 체험도 다음을 기약하기로😄


말 구경하러 왔는데
낙타인형 가지고 온 우리 딸 ㅎㅎ


넓은 땅을 지나
카페로 향했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준비된
소프라 카페


카이막이 제일 유명해서 먹어보고 싶었으나
아침도 토스트를 먹고와 속이 느글~~


그냥 아이가 원하는 빵으로 골라 먹었다ㅎㅎ


기대하지 않은 빵이었는데
맛있었다~

다른 카페에 비하면
크기에 비해 가격이 좋은 편이었다


맞은편 문으로 나가니
벤치와 조각말, 마차, 바베큐장으로 꾸며져 있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곳이었다


이제 실내 공간을 나와
동물들 먹이주기 체험을 하기로 했다


가는 길에
모래놀이장도 있었는데
추우니 패스~~

날 좋은날 다시와야겠다😄


먹이주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3살 아기였다

좀 더 커서 오면

카페에서 즐기고,
바베큐도 하고,
먹이주기, 승마체험도 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주말 가족 나들이 공간일 듯 하다

Comments